고객센터

  1. 고객센터
  2. 자주하는 질문
  • 예약 주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    예약 주문은 장바구니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.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하는 경우 장바구니와 결제하기에서 가능합니다.
  •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    E쿠폰, 도미노콘, M12 모바일 기프트권을 사용하거나 도미노페이 계좌이체로 결제한 온라인 주문은 현금영수증이 자동 발급됩니다.
    단, 지류상품권 사용 또는 현장현금결제 시에는 결제가 '완료'된 후 매장에서 수동으로 현금영수증 발급 처리해드립니다.

    ■ 현금영수증 발급받기
     - 주문시점: [주문/결제 페이지 > 현금영수증] 란에서 신청하여 발급 가능

    ■ 현금영수증 확인하기
    - 경로 : [나의정보 > 주문내역 > 주문내역상세 > 현금영수증 조회 클릭]

    ■ 현금영수증 신청정보 관리하기
    ※ 주문전 [나의정보 > 정보수정 > 현금영수증 관리]에서 '현금영수증 신청 정보' 입력이 가능합니다.

    ■ 기타사항
    - 현금영수증 발행 대상이나 미신청한 경우에는 자진발급하여 발행처리해 드립니다.
    - 자진발급분의 경우 현금영수증 식별번호가 010-0000-1234로 기재됩니다.
    - 발행방법이 자진발급인 경우 국세청 사이트에서 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을 하셔야만 소득공제 등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- 현금영수증 발행내역은 국세청 사이트(http://hometax.go.kr)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
  • 도미노페이가 무엇인가요?
    도미노페이는 최초 한 번의 등록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는 간편결제수단입니다.
    도미노페이 등록 후 결제비밀번호 생략을 하시면 결제하기 버튼 클릭 시 즉시 결제가 가능합니다.
    (단, 5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결제 비밀번호 입력 필수/계좌이체인 경우 금액 관계 없이 비밀번호 입력 필수)
  • 퀵오더가 무엇인가요?
    자주 이용하는 나만의 메뉴를 빠르게 주문하는 서비스입니다.
    퀵오더 등록 가능한 제품에 한해서 퀵오더로 등록하신 후 사용해주세요.
  • 회원 가입 후 개명을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?
   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분실 하신 경우는 개명된 정보로 찾기가 불가능 하기 때문에 고객만족팀(080-860-3082)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 개명 전 정보 확인 후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립니다.
    로그인 후 나의정보>정보변경 페이지에서 본인인증을 다시 하면 개명된 정보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.
  • e쿠폰(쇼핑몰 쿠폰) 주문시 메뉴 변경은 불가능 한가요?
    메뉴 변경이 가능합니다.(단, 일부 프로모션 상품에 메뉴 변경 불가로 기재된 쿠폰은 변경이 불가합니다.)

    원하시는 피자를 담고 결제하기 화면에서 할인적용 > 상품권 및 쿠폰번호 입력> 'e-쿠폰(쇼핑몰쿠폰)' 을 선택하여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할인이 적용됩니다.

    e쿠폰 보다 가격이 높은 메뉴 주문 시에는 추가 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며, 가격이 낮은 메뉴 주문할 경우에는 e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.

    e쿠폰은 세트메뉴 주문 시 사용 불가하며 방문포장 할인 및 쿠폰 할인 등 다른 할인쿠폰과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• 도미노콘을 선물 받았는데 어떻게 이용 하나요?
    온라인 주문 시 이용 가능합니다.(전화주문 불가)

    원하시는 메뉴를 담고 결제하기 화면에서 할인적용>상품권 및 쿠폰번호 입력>"도미노콘(모바일상품권)"을 선택하여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할인이 적용됩니다.

    1) 단품 도미노콘의 경우 명시된 피자 또는 동일 가격 피자 1판에 대해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. 피자 외 다른 제품은 할인 되지 않습니다.

    2) 세트 도미노콘의 경우 메뉴 정가를 기준으로 할인 적용 되며, 피자 외 제품에 대해서도 금액 차감됩니다. 다만, 세트 구성 상품 유형에 맞게 주문하셔야 하며, 피자는 피자금액에서, 사이드디시는 사이드디시 금액에서 차감됩니다. 콜라는 다른음료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.

    도미노콘 금액 보다 주문 금액이 낮은 낮은 경우에도 이용 가능하나, 잔액은 환불 불가합니다.

    ※ 타 할인과 중복할인은 불가합니다.(단, 사이드디시 반값은 동시 이용 가능)
  • 주문 한 메뉴를 변경하거나 취소해야 할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    주문 접수 후 피자 메이킹이 이루어질 경우에는 주문 변경이나 취소가 어렵습니다.

    주문을 취소하시려면 해당 매장으로 전화하셔야 하나
    예약 주문 취소는 4판 이하 주문, 예약시간 기준 1시간 이상 남았을 시 주문내역 상세 페이지에서 취소 요청이 가능합니다.

    해당매장 전화번호는 주문내역 페이지나, 매장 검색(https://web.dominos.co.kr/branch)에서 가능합니다.

    매장에 전화하셔서 주문번호를 함께 말씀해 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휴면계정으로 처리됐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가입 시 선택한 개인정보 유효기간(1년, 3년, 5년) 이상 도미노피자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님들의 개인정보는 휴면상태로 전환되며 분리 저장되고 있습니다.
   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 및 혜택 안내를 원하실 경우, 도미노피자 온라인(홈페이지/모바일/앱)에 1회 이상 로그인을 하시면 이용 기간이 연장됩니다. (개인정보 유효기간만큼)
   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경우 본인인증 후에 휴면 해제가 가능하며, 재로그인 하시어 사용 가능합니다.
    휴대폰 번호 변경, 개명 등으로 인해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만족팀(080-860-3082)로 연락 주시면 대응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로그인을 할 수 없어요.
   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(아이디 찾기/비밀번호 찾기 불가)는 고객만족팀(080-860-3082)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 정보 확인 후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립니다. 로그인 후 휴대폰 번호 변경 부탁드립니다.

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알고 계신 경우는 로그인 후 나의정보>정보변경 페이지에서 휴대전화를 변경하고 재인증하시면 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.